FASHION

르꼬끄, AGA 듀얼플렉스 다운 컬렉션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겨울철 도심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까지, 겨울 날씨를 완벽하게 대응해 줄 'AGA 듀얼플렉스(Dual-Flex)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예측 불가한 기후와 환경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Au Grand Air(어 그란드 에어, AGA)'의 윈터 컬렉션인 '듀얼플렉스 다운’은 프로텍션 기능을 강화함과 동시 기능성 디자인의 경계를 넓히며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르꼬끄의 ‘듀얼플렉스 다운’은 액티브웨어에 사용되는 뛰어난 내구성의 고신축성 ‘듀얼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발수와 방풍 기능은 기본, 가벼운 착용감으로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해 겨울철 데일리 아우터는 물론 스포츠와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화되었고 윤리적 다운 인증(RSD)을 받은 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퍼포먼스와 스타일의 균형이 돋보이는 짧은 기장의 '듀얼플렉스 숏 다운' 자켓은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블랙과 화이트, 경쾌한 옐로우 컬러로 출시된다.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는 온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듀얼플렉스 롱 구스 다운' 자켓이 제격이다. 사이드 지퍼 트임으로 긴 기장임에도 움직임이 편안하며 퍼 후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드 기장의 '듀얼플렉스 미드 구스 다운' 자켓은 퀼팅 라인이 없어 모던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변화무쌍한 겨울 날씨에 스포츠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탁월한 기능성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AGA 듀얼플렉스 다운’은 르꼬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259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