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캘빈클라인, 그래픽 아티스트 DHL의 만남

모던과 젊음을 대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과 글로벌 그래픽디자이너 DHL 의 한정판 패키지 아트웍 파트너쉽이 공개됐다.

캘빈클라인이 국내 그래픽 아티스트와 최초로 진행한 한정판 패키지 파트너쉽 프로젝트로, 캘빈클라인을 트렌디하고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보여주는 DHL 만의 색으로 담아냈다. 특히 캘빈클라인 2021 홀리데이 제품을 담을 패키징에 트렌디하면서도 독특한 DHL 로고 아트웍과 감각적인 디테일이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별한 아트웍 협업은 스티커 14종과 스티커팩 1종, 박스 슬리브 1종, 반다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스티커 팩에 동봉된 모던한 디자인의 그래픽 스티커는 모바일, PC, 랩탑등에 자유롭게 부착 가능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커플, 가족, 동료들을 위한 기프트를 고민중이라면 한정판 캘빈클라인 DHL 파트너쉽 패키지와 함께 마음을 전해보자.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한정판 DHL 파트너쉽 패키지는 기존 멤버십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대상으로만 진행되며,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15만원이상 & 캘빈클라인 진 데님팬츠 또는 아우터웨어 구매시 무상 증정된다. 12월 4일부터 캘빈클라인진 &캘빈클라인언더웨어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 12월 6일부터 캘빈클라인 공식 온라인몰 CK.COM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해당 패키지는 재고 소진시까지만운영될 예정이다.

278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