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다희의 혹한기 ‘핏포먼스(Fit+Perfomance)’ 웨어 추천

<사진제공=위뜨(Huit), 21FW ‘플라이 푸퍼 후디 다운>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매서운 겨울 추위로부터 지켜줄 다채로운 스타일의 아우터를 제안한다.

올 겨울 다가오는 추위에 대비해 숏 다운부터 롱코트 스타일의 아우터까지 다양한 길이의 아이템들을 준비했는데 모두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허리 부분의 안감 내부 스트링과 소매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해 루즈한 핏부터 몸에 딱 맞는 핏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세를 이루고 있는 숏한 기장의 다운점퍼 ‘플라이 푸퍼 후디 다운’은 겨울철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세미 오버 핏의 다운점퍼로 포근하면서도 위뜨 특유의 프리미엄한 감성을 더했다.

여유 있는 사이즈의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활용도를 높였고, 구스 다운의 황금비율이라 일컫는 솜털 80%, 깃털 20%의 함량 비율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고급스러움 모두를 놓치지 않았다. 또한 사이드라인부터 밑단까지 라운드 쉐입으로 디자인해, 보다 슬림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담았다. 겨울철 포근함이 느껴지는 컬러인 라일락과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위뜨(Huit), 21FW ‘후디 플리스 롱코트’>

롱한 기장의 ‘후디 플리스 롱코트’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는 플리스 소재로 제작했으며, 종아리까지 덮는 길이로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플리스 소재와 함께 매트한 질감의 나일론 소재를 믹스해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후드 스타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밑단 사이드 부분에 슬릿 디테일을 적용해 조깅이나 야외 액티비티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은은한 포근함이 느껴지는 베이지와 블랙 두 컬러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위뜨(Huit), 21FW ‘롱 퀼팅 후디 코트’>

겨울철 대표 아이템이라 불릴 수 있는 롱코트로 위뜨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롱 퀼팅 후디 코트’는 위뜨의 심볼 ‘∞’을 연상시키는 퀼팅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살렸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 적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소매와 허리라인 내부 스트링으로 체형이나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단독으로 입거나 레이어드 스타일링도 가능해 실용적이며, 뒷 부분 겹 트임을 넣어 야외활동에도 움직임이 편안하다.

위뜨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총괄 조혜선 전무는 “짧았던 가을이 지나가고 본격 겨울 추위가 다가오면서 한 겨울 대비 아이템들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며, “이번 헤비 아우터 3종을 포함해 위뜨의 21FW 시즌 신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으니 출퇴근 및 일상에서도 두루 착용할 수 있는 보온성과 실용성을 더한 겨울 필수템들을 만나보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뜨의 21 FW 시즌 제품들을 비롯한 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4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