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바패션, 어덜트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잗바바’의 저력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잗바바(IZZAT BABA)’가 2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정제된 테일러링과 본연의 텍스처로 구조감을 살린 최상의 소재,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컬러 팔레트로 깊이 있는 ‘Modern Woman’의 품격을 선보이며, 2021FW 시즌 매출에도 강세를 펼치고 있다.

아이잗바바는 시그니처 테일러드 코트와 캐시미어 100% 소재로 선보인 벨티드 하이넥 코트는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으며, 높은 판매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알파카 테일러드 코트는 포근한 느낌의 소재를 사용해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완벽한 아우터로 출시 초기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 추가 리오더 판매가 진행되었으며, 아이잗바바만의 정교한 테일러링과 고급스러운 소재와 같이 꾸준히 보여온 “아이잗바바”만의 모던한 감성이 고객들에게 점점 더 녹여들고 있다.

아이잗바바는 2020년 5월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상품의 변화', '아이덴티티의 변화', ‘소통의 변화’를 새롭게 정비하고 보강하였으며, 정제된 감성적 요소를 담은 상품 구성과 로고, 매장 인테리어를 비롯해 비주얼의 변화가 보다 명확하고 혁신적인 어덜트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아이잗바바는 이러한 여세를 몰아 22년 상반기에도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니즈와 감성을 이해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

또한,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어덜트 컨템포러리 조닝의 리딩 브랜드로서 성장을 이끌어내겠다는 계획이다.

45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