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테가 베네타, 신세계 타임스퀘어에 팝업 스토어 오픈

60 / 100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명품관 1층에서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보테가 베네타의 아트 인스톨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인 유머러스함과 미스터리함을 느낄 수 있는 보테가 그린 컬러의 아트 인스톨레이션과 함께 시즌 키 컬러가 담긴 2022 리조트 컬렉션인 워드로브 03(WARDROBE 03)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핸드백과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조트 시즌을 느껴볼 수 있는 은은한 파스텔 톤의 틸 워시드 컬러 ‘카세트 백’과 볼륨감이 특징적인 멜론 워시드 컬러 ‘패디드 카세트 백’, 아이코닉한 핸드백 컬렉션인 조디 백, 그리고 청키한 아웃솔과 타이어를 연상시키는 곡선 모양의 러버 디테일이 특징인 타이어 부츠 등을 선보이며, 인트레치아토 위빙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카드 홀더와 월렛 등도 함께 주요 아이템으로 소개한다.

한편, 보테가 베네타만의 특별한 하우스 코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는12월 10일부터 12월 26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47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