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포터, 에센셜 라인업 ‘센슈어스’ 공개

가방 브랜드 포터(PORTER)가 새로운 레더 시리즈 ‘SENSUOUS(센슈어스)’를 발매한다.

포터는 가방의 기능과 본질에 충실한 디자인과 브랜드 철학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오리지널 나일론 본딩 원단을 장인과 함께 전개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포터가 기본과 소재에 집중하여 레더 소재를 활용한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발매하는 ‘SENSUOUS(센슈어스)’ 시리즈는 고품질의 북미산 소가죽을 메인 소재로 하여 장인이 오랜 시간 동안 가죽 표면을 두드려 가공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주름이 특징인 시리즈이다. 보통 일반적인 방식으로 제작 시에는 가죽의 표면이 굳어 버리기 쉽지만, 이 제작 기법으로 가죽 본연의 촉감을 그대로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주름을 표현하여 사용하면 할수록 자연스럽게 가죽도 길들여져 더욱 그 멋을 느낄 수 있다.

SENSUOUS(센슈어스) 시리즈는 블랙, 브라운 2가지 컬러웨이로 진행된다. 라인업은 3가지 사이즈의 토트백, 헬멧백, 데이팩으로 구성되었으며, 디자인과 컬러웨이 모두 베이직하게 구성되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포터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본 시리즈는 오프라인 단독 발매로 진행되며, 1월 20일부터 포터코리아 압구정점과 여의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480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