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 22SS 신규 시리즈 ‘센시즈’ 공식 발매
가방 브랜드 포터(PORTER)의 신규 시리즈 ‘센시즈(SENSES)’가 공식 발매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시리즈 ‘센시즈(SENSES)’는 몸과 마음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요소로 ‘가방’에 대한 현시대의 니즈를 담은 포터의 신규 컬렉션으로, 일상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편안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탄생했다.
포터는 ‘물건을 운반하는 도구’로 가방을 정의하고, 가방을 사용하는 사람과 그 일상에 집중하는 브랜드로, 장기화되고 있는 일상 변화에 우울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방을 사용하는 순간 사용자의 오감을 자극해 릴렉싱 할 수 있는 제품을 제작했다.
센시즈는 무게에 따라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하여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고, 부드러운 촉감의 다기능 소재 ‘α GEL (알파 겔)’을 핸들과 하네스, 어깨 패드에 내장하여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흔들릴 때마다 힐링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향주머니 디테일을 더해 안정감을 주고, 300년 이상 향을 만들어 온 브랜드 ‘쇼에이도(SHOYEIDO)’에서 제작된 샌달우드를 주성분으로 한 10여 가지 천연 유래향으로 포터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았다.
그 외에도 손가락을 걸고 당기기만 해도 즉시 포켓을 열 수 있는 사이드 포켓, 옷이나 우산 등의 소지품을 가방에 고정해 간편히 휴대할 수 있는 슬링 바인더 등 사용자의 일상에 만족감을 더해줄 기능적인 디테일을 추가했다. 제품 컬러는 캐주얼한 스타일은 물론 포멀한 무드의 스타일링까지 자유롭게 활용 가능한 깊고 매트한 느낌의 블랙 컬러로 출시된다.
가방의 본질과 사람에 집중하는 포터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센시즈(SENSES)는 오는 3월 12일 포터코리아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되며, 자세한 발매 소식은 포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