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자벨마랑 옴므 2022 가을, 겨울 디지털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이자벨마랑(ISABEL MARANT)>

이자벨마랑 옴므의 2022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 그런지(Grungy) 스타일이 느껴진다. 다양한 컬러와 원단의 조합으로 탄생한 신선한 감성의 프린트들로 채워진 옷들은 의외로 차분한 실루엣을 이끌어낸다.

<사진제공=이자벨마랑(ISABEL MARANT)>

​이번 이자벨 마랑 옴므 컬렉션은 1990년대 미국의 전설적인 밴드 너바나(Nirvana)의 메인 보컬 커트 코베인(Kurt Cobain)의 스타일에서 영감 받았다. 전체적으로 루즈한 실루엣에 허리에 묶은 체크 셔츠로 포인트를 주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이 눈에 띈다. 불규칙한 스트라이프 무늬가 새겨진 데님 팬츠가 더해지니 1990년대 스타일을 연상케 한다.

​각각의 아이템들은 겹겹이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로 새로운 어반 룩을 이끌어 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이자벨 마랑 여성의 베스트셀러인 ‘Balskee’ 슈즈를 남성 버전으로 탄생시킨 ‘Bumkeeh’ 슈즈를 주목해야 한다.

<사진제공=이자벨마랑(ISABEL MARANT)>

​지난 S/S 컬렉션과 마찬 가지로 이번에도 이자벨 마랑 옴므가 해석하는 ‘아웃도어 스타일’은 여전하다. 박시한 파카, 패치워크로 만든 시어링 재킷, 오버 사이즈 바람막이 등은 다양한 니트 웨어와 어우러져 포근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치 드넓은 초원과 쌀쌀한 날씨가 만나 옷이 만들어진 느낌을 준다. 컬러는 로얄 블루, 브릿 옐로우, 민트 그린 그리고 레드까지 네 가지 색감이 잘 어우러져 트렌디한 스타일 컬러 블록 액티브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누가 보더라도 흐뭇한 미소를 불러일으킬 귀여운 색감 매치 또한 이번 시즌의 관점 포인트다.

127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