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루이까또즈, 최유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

세련된 프랑스 감성과 독보적인 장인 정신이 깃들어진 핸드백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에서 영국에서 10년 넘게 ‘유돈초이’를 전개하고 있는 한국인 디자이너 최유돈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하였다.

영국에서 ‘유돈초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디자이너 최유돈은 현재 국내외 패션필드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이다.

그의 컬렉션을 살펴보면 현대적인 실루엣에 트렌디한 무드가 섞여 본인의 커리어를 사랑하고 고유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의 니즈를 담고 있으며, 이러한 무드는 루이까또즈 아이덴티티에 존재감을 더해줄 것이라 기대된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이번 영입을 통해 그동안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브랜드 히스토리가 만들어질 것이며 그의 합류로 인해 또 하나의 트렌드가 생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루이까또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입은 단순히 루이까또즈의 제품에 대한 디자인적 터치로 그치지 않고 루이까또즈의 글로벌 행보를 도울 것으로 예상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트렌디한 쉐입에 유돈초이의 감각적인 터치를 거친 루이까또즈 컬렉션은 오는 2월 19일 유돈초이의 런던 컬렉션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74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