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상트골프, 마세라티와 협업한 골프 컬렉션

‘DESIGN THAT MOVE’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상품의 외관보다 기능력을 중시하는 퍼포먼스 골프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대담하고 럭셔리한 기술력을 가진 마세라티(Maserati)와의 협업을 통해 완벽한 기능미의 디자인을 정의한다.

각기 다른 브랜드 철학을 지난 두 브랜드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데상트 고유의 상품 기술력과 마세라티의 대담한 디자인 정신이 결합되어, 오토모빌과 패션의 기존 틀을 넘어 두 브랜드의 공통적인 신념 'FUNCTIONAL BEAUTY(기능미)'을 최상급 퍼포먼스에 충실한 상품과 스토리로 재해석하였다.

두 브랜드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은 이탈리아 하이 퍼포먼스 럭셔리카의 상징 ‘르반떼 GT 하이브리드’의 라디에이터 그릴, 이너 시트, 벤틸레이션 파트에서 받은 영감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승화한 제품들로 출시된다.

특히 마세라티의 균형 잡힌 대담한 머슬 곡선에서 영감을 받은 3레이어 윈드 브레이커, 마세라티의 위장막 패턴 그래픽에 데상트골프만의 한판 입체 패턴을 더한 레인자켓, 스포츠카를 연상하는 카본 사선 패턴의 캐디백 등의 상품 구성으로 다양한 골프 컬렉션을 완성했다.

데상트골프는 이번 협업을 통해 변화하는 골프 시장에 혁신적인 디자인 가치를 전달하며,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데상트골프 x 마세라티 협업 컬렉션은 2월 4일부터 데상트골프 공식몰에서 먼저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18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한다.

236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