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어센틱 치노 팬츠 시즈널 컬러웨이 출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컬러웨이의어센틱 치노(Authentic Chino)를 출시한다. 넉넉한 핏의 루즈(Loose) 팬츠와 군더더기 없는 일자 핏의 릴랙스드(Relaxed) 팬츠로 선보이는 새로운 어센틱 치노는 반스의 오리지널 어센틱 치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다양한 스케이터들의 팬츠 실루엣에서 영감 받았으며, 항상 매력적인 핏, 오랜 시간 스케이트를 타도 끄떡없는 내구성을 선사한다.

반스의 어센틱 치노 루즈 팬츠는 넉넉한 넓은 다리 핏으로 엉덩이, 허벅지, 밑위가 길고 다리 입구 또한 넓게 디자인 되었다. 폴리와 면 혼방 원단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오른쪽 측면에 동전 포켓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단추로 잠글 수 있는 뒤측 포켓을 덧대어 업그레이드했다. 시그니처 체커보드 트윌 테이핑을 더해 반스의 클래식한 멋을 유지하면서 스타일을 뽐낼 수 있으며 허리 밴드 뒷부분의 새로운 ‘V’ 벨트 고리 디테일이 특징이다. 밑단을 접으면 보이도록 안쪽 솔기에 꿰맨 플래그 라벨 또한 눈 여겨볼 포인트다. 반스의 루즈 핏 어센틱 치노는 오트밀(Oatmeal), 딜트(Dirt)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입는 사람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컬러웨이를 선택할 수 있다.

트루 네이비(True Navy) 컬러로 선보이는 반스의 어센틱 치노 릴랙스드 팬츠는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과 일자 핏을 최우선으로 한 디자인에 단순함을 더해,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루즈 핏과 동일하게 앞쪽의 핸드 포켓에는 동전 주머니를 부착하고, 오른쪽 주머니 아래에는 ‘드롭 V’ 스티치 장식을 새겼으며, 허리 밴드 뒷부분의 새로운 ‘V’ 벨트 고리 디테일이 특징이다.

438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