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블리어, 네이키드니스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셔츠 브랜드 아노블리어(ANOBLIR)가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네이키드니스(NEIKIDNIS)와의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미니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아노블리어와 1020세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키드니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의 공통분모인 베이직과 실용성을 강조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간결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 라인은 물론, 일상에서 편안하게 매치하기 좋은 백팩과 메신저 백, 크로스백 등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간결하지만 트렌디한 무드가 느껴지는 오버핏 옥스퍼드 셔츠는 탄탄한 면 소재와 크롭 한 기장감으로 티셔츠나 니트 등과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으며 등판에는 사이드 턱을 더해 움직임이 자유롭다. 선 그립 나일론 셔츠는 매끈한 텍스쳐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일명 똑딱이 단추라고 불리는 선 그립 단추를 활용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셔츠 라인은 다양한 사이즈 스펙을 갖추고 있어 남녀 모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백 라인은 백팩과 메신저 백, 크로스백의 3가지로 출시된다. 미니멀한 감성이 돋보이는 백 라인은 카시미론 충전재의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소프트한 터치감과 볼륨감을 느낄 수 있으며 생활방수가 가능해 실용적이다. 아노블리어와 네이키드니스의 협업 라벨 포인트도 돋보인다. 백팩과 메신저 백은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며 크로스백은 어떤 의상과도 매치가 쉬어 가볍게 걸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