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Z세대들의 놀이터, 제페토에서 만나는 리바이스

MZ세대들의 놀이터, 제페토에서 만나는 리바이스 | 1
<사진제공=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네이버제트에서 서비스 중인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ZEPETO)에 입점했다.

전세계 누적 이용자 3억명을 돌파한 제페토는 얼굴인식과 AR, 3D기술을 이용해 자신만의 3D 아바타로 소통할 수 있는 글로벌 대표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2018년 8월 출시 이래 글로벌 누적 가입자 3억 명 이상을 기록하며, 이용자 80% 이상이 10대들로 구성되어 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리바이스도 제페토샵에서 만나 볼 수 있게되었다. 제페토샵에서 만날 수 있는 리바이스 아이템들은 총 15가지로, 아이코닉 아이템인 501®오리지널 진을 비롯하여 티셔츠, 데님 트러커, 웨스턴 셔츠, 502 테이퍼 진, 하이루즈 진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리바이스 마케팅 관계자는 “제페토의 주 이용층인 MZ세대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늘리고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뉴트로(Newtro)문화가 이슈인 지금, 전 세계 MZ세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리바이스와 제페토의 협업 아이템들은 3월 25일부터 만날 수 있다.

52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