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고준희·공유가 제안하는 ‘멀티플 비즈룩’ 스타일링

[FS화보] 고준희·공유가 제안하는 ‘멀티플 비즈룩’ 스타일링 | 1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배우 고준희, 공유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하며 새로운 멀티플 비즈룩을 제안한다.

올 겨울 마인드브릿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룩은 코트형 점퍼 개념의 ‘비즈 점퍼’와 ‘비즈 코트’, 아우터형 카디건인 ‘카디켓’ 등 기존 패션 아이템에 스마트한 아이디어를 더한 신개념 비즈니스 아이템이다.

비즈 점퍼는 보온성과 포멀함을 고루 갖춘 코트 형 점퍼로 추운 날씨 워킹 피플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비즈니스 아우터다. 카디건과 재킷을 접목한 카디켓은 새로운 형태의 아우터형 카디건으로 기온 변화에 취약한 출, 퇴근 시간에 실용적이다.

공유는 비즈 점퍼와 카디켓, 팬츠를 활용한 댄디 포멀룩을 연출했다. 울 재질의 팬츠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트렌디한 슬림한 라인과 보온성을 겸비해 남성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고준희는 컬러풀한 니트 원피스, 비즈 점퍼와 레깅스를 활용해 경쾌함을 더한 여성 오피스 룩을 선보였다.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감각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한다.

마인드브릿지 디자인팀 김지용 실장은 “겨울철 비즈니스 룩은 꽤 까다롭다. 보온에 중점을 두어 코디하면 포멀함을 잃기 쉽기 때문”이라며 “이에 보온과 격식,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멀티플 비즈룩을 선보이게 됐다. 올 겨울 멀티플 비즈룩으로 보다 따뜻하고 멋진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FS화보] 고준희·공유가 제안하는 ‘멀티플 비즈룩’ 스타일링 | 2 [FS화보] 고준희·공유가 제안하는 ‘멀티플 비즈룩’ 스타일링 | 3 [FS화보] 고준희·공유가 제안하는 ‘멀티플 비즈룩’ 스타일링 | 4

17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