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키클래식 X 삐삣버거 콜라보 컬렉션 출시

최근 휠라X서브웨이, 오닐X새우깡 등 동종·이종 업계를 초월한 다양한 콜라보가 성행하고 있다. 세대를 넘나드는 이색 콜라보는 기존 브랜드의 파격적인 변신을 통해 재미를 추구하는 Z세대의 눈길을 끌며 구매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올위메이크이즈(대표 남수안)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이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이태원의 ‘삐삣버거’와 협업하여 ‘아키클래식 X 삐삣버거’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티셔츠와 우먼스 티셔츠 총 두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티셔츠 아트웍에는 삐삣버거의 캐릭터 ‘삐즈’를 활용하여 두 브랜드가 가진 유쾌하고 영한 이미지를 반영했다. 남녀공용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머스타드 총 3가지 컬러, 우먼스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퍼플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콜라보 화보 또한 수제버거와 각종 스포츠 컨셉을 결합한 신선한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아키클래식 회사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 젊은 사장이 런칭한 수제 햄버거 ‘삐삣버거’는 고품질에 가심비 이미지를 갖추고 있어, ‘아키클래식’의 모토와 잘 맞아 떨어져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밝히며 “화보 모델로 실제 삐삣버거의 직원과 콜라보 티셔츠를 제작한 아키클래식 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의미 있는 콜라보였다.” 고 말했다.

두 브랜드는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 4월 11일부터 5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아키클래식 X 삐삣버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아키클래식 로고가 그려진 깃발을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페이크삭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삐삣버거에서 1만 5천원 이상 주문한 분에게는 아키클래식 마스크를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은 삐삣버거 본점과 파미어스점에서 진행된다.

6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