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장윤주, 톱모델 다운 프로페셔널함과 명품 바디

톱모델이자 배우 장윤주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5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패셔너블한 원마일웨어 룩과 모던하고 심플한 데일리웨어와 함께한 하루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장윤주는 스포티브 하면서 럭스한 무드로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건강하고 글로시한 그녀의 피부는 봄과 걸맞은 화사함으로 화보를 한층 더 생기 있게 만들었다.

명품 바디를 자랑하는 장윤주는 화보 콘셉트를 프로페셔널하고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장윤주는 톱모델로서 왕성한 패션 활동을 비롯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을 시작으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1승’과 ‘시민덕희’에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한국판 ‘종이의 집’까지 연이은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KBS2 예능프로그램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합류, 그녀만의 음악성과 진정성을 담은 면모를 펼치는 중이다.

한편, 장윤주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5월 호는 물론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