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힐크릭, 피크닉 콘셉트 ‘리버스’ 라인 공개

최근 수도권 한낮 최고 기온이 26도 이상으로 치솟으며 하루 중 긴 시간을 필드 위에서 보내는 골퍼들의 의상이 점차 짧아지고 있다.

이에 힐크릭은 ‘피크닉! 힐크닉!’(Picnic! HealcNic!)을 테마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무더운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리버스’ 라인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친구들과 자연으로 떠난 소풍에서 놀이를 하듯,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스트릿 감성으로 연출했으며 실루엣의 변화와 다양한 핏의 아이템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힐크릭은 화보를 통해 MZ세대 영골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네온 옐로우, 핑크 등 통통 튀는 색감과 테니스 스커트, 레터링 티셔츠 등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심한 일교차로 코디에 난항을 겪는 골퍼들을 위해 냉감 소재 에센셜 티셔츠와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는 여름용 스웨터를 레이어드 해 활용도를 높인 점이 돋보인다. 또, 그물 모양의 짜임새가 독특한 니트 등 유니크한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해 세련된 룩도 제안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시즌 화보는 골프를 피크닉으로 재해석해 힐크릭을 입고 친구들과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며 “여름으로 넘어가는 지금부터 활용하기 좋은 힐크릭의 ‘리버스’ 라인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트렌디한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8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