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플먼트, 22 SUMMER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브플먼트(VPPLEMENT)가 22 SUMMER 컬렉션을 출시한다.

브플먼트는 ‘VPMT 인 시티 (VPMT in CIYT)’ 테마로 이번 여름 시즌은 프랑스 파리에서 쿨하고 싱그러운 여름 데일리룩을 담아냈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은 여름 버전으로 출시된 크롭 형태의 아우터와 사틴 원피스, 스웻 셋업 등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의 상하의 19종으로 구성되었다.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트위드 크롭 재킷은 반팔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가벼운 트위드 소재와 금속 단추로 다양한 이너, 하의 아이템과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시원한 폴리 소재의 원버튼 반팔 재킷은 셋업 팬츠와 함께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하고, 광택감이 매력적인 맥시 사틴 원피스는 슬림한 허리라인과 맥시한 기장감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브플먼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웻 셋업은 슬리브리스 디자인으로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며 슬림핏 크롭 티셔츠, 니트 베스트, 데님 아이템 등 여름 시즌 쿨한 무드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감 있는 컬러에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브플먼트만의 실용적이 믹스매치 스타일이 가능하다.

한편, 브플먼트는 여름 컬렉션 출시 기념 10% 할인과 함께 유튜버 림준희 픽 아이템 10% 추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브플먼트의 22 SUMMER 컬렉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9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