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이너 브랜드 ‘올리토’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디자이너 브랜드 ‘올리토(Olito)’에서 6월 15일,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론칭해 1년 사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 올리토는 동양의 간결하고 서정적인 정서와 서양의 절대적인 비례감, 모던한 조형미를 탐구하며 사물의 본질에 집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1주년을 맞이한 올리토는 자사몰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전 상품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토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몬테와 몬테 미니부터 신상품 캔버스백 폴린, 그리고 카토, 레타 등 다양한 가방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키링과 그립톡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 시그닛도 특별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 외에 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키링과 감사 카드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사은품 소진 시까지) 가방이나 무선 이어폰 등에 매치할 수 있는 키링과 올리토의 라벨이 더해진 감각적인 무드의 카드로 구성된 사은품은 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올리토는 “지난해 론칭 이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올리토는 실용적이면서도 간결한 디자인, 제품이 하나의 아트 피스가 되는 상상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조금은 깐깐하고 번거로운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나 다행히도 이러한 점들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정성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캡슐 컬렉션 시그닛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1주년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올리토만의 변함없이 향유할 수 있는 가치를 담은 제품과 프로젝트를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리토의 1주년 프로모션은 오직 공식 홈페이지(www.olito.kr)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단독으로 입점되어 있는 더블유컨셉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182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