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여름, 가장 핫한 페스티벌 스타일링

코로나의 여파로 그간 즐길 수 없었던 썸머 페스티벌들이 올해부터 정상화되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이 한곳에 모이는 만큼 저마다 각기 다른 패션으로 눈길을 끄는 페스티벌, 오랜만에 열리는 축제에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 된다면 아래 내용에 주목해 보자.

<사진제공=의류 비욘드클로젯 / 모자,가방,목걸이 MLB / 신발 엠무크>

썸머 페스티벌은 보통 야외에서 오랜 시간 진행되는 만큼 편안한 착용감의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따라서 몸에 달라붙는 실루엣보다는 여유롭게 떨어지는 핏의 제품과 코튼, 린넨 등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된 아이템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해 주는 크롭 티셔츠나 탁월한 체형 커버와 활동성을 자랑하는 원피스는 여성들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빈티지한 무드를 강조하는 것도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룩 완성을 위한 방법 중 하나이다. 페이즐리, 플라워, 체크 등의 패턴을 활용하면 페스티벌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

열심히 준비한 페스티벌 룩이 뭔가 아쉽게 느껴진다면 액세서리를 활용해 볼 것. 센스 있고 엣지있는 액세서리 하나면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완벽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무심하게 눌러쓰기만 해도 쿨해 보이는 버킷햇과 볼캡은 잊지 말아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옷차림에 잘 어울리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실버 액세서리와 톡톡 튀는 컬러감의 미니백 또한 스타일 지수를 한껏 올려주는 코디 아이템이 될 것이다.

8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