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자벨마랑 옴므 2023 봄, 여름 디지털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이자벨마랑>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자벨마랑 옴므에서 23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이자벨마랑>

이번 2023 S/S 시즌 이자벨 마랑 옴므 컬렉션의 영상과 이미지는 파리 외곽에 존재하는 주거지에서 촬영되었다.

날 것의 이미지들이 가득한 공간에서 ‘끈끈한 형재애(A bond of Brotherhood)’라는 키워드로 이번 시즌 이자벨 마랑 옴므의 특별한 감성과 문화를 표현했다.

<사진제공=이자벨마랑>

물이 빠진 데님 팬츠, 빛 바랜 라일락 컬러 등을 주로 하는 컬러 팔레트는 1990년대를 담아냈다. 자연스럽게 당시에 유행하던 대중문화를 떠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타이 다이’ 기법으로 염색한 원단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옷은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얼터너티브 & 그런지 록의 뮤지션을 추억할 수 있다.

네온 컬러와 그래픽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포츠 웨어 아이템은 1990년대 말에 유행하던 테크노 문화를 연상시켰고, 당장이라도 스케이트 보드를 타야 할 것 같은 낙낙한 실루엣의 팬츠도 돋보였다.

이외에도 카고 팬츠와 오버 셔츠, 허리에 묶어 스타일링한 후디, 프린트 티셔츠, 컬러 블록이 되어있는 아이템은 신선한 워크웨어 유니폼을 탄생시켰다.

1990년대의 문화와 음악을 영감으로 풀어낸 2023 S/S 이자벨 마랑 옴므 컬렉션의 영상과 이미지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9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