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린, 미국 애리조나에서 트렁크쇼 성황리 개최

모던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지난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에서 미국 VIP 고객들의 대상으로 트렁크 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미국 VIP 고객들과 더불어 유수의 글로벌 아이웨어 유통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진행되었으며, 2022년 새롭게 출시한 선글라스와 안경은 물론, K-패션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베스트 모델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트렁크쇼에서는 카린만의 기술로 보다 가벼워진 소재와 고퀄리티로 완성된 안경 라인과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렌즈 조합의 선글라스가 주목을 받았다. 특히 현지 바이어들은 카린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을 최고의 장점으로 뽑으며, 글로벌 현지 유통 관계자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트렁크쇼는 미국 현지의 디스트리뷰터와 협업을 통해 진행, 그동안 코로나19로 얼어붙었던 미국 내 시장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카린의 관계자는 “카린은 코로나19 펜데믹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출이 90% 큰 폭으로 성장하였다. 앞으로 각국의 디스트리뷰터와의 협업을 통해 향후 신제품 개발에 만전을 기울여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2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