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3색 코트 열전, ‘퍼-컬러-패턴’ 주요 체크

사진제공 : 미니멈
사진제공 : 미니멈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여성들이 겨울 코트를 서둘러 구입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다른 계절 아이템에 비해 가격대가 다소 높은 겨울 코트는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

우아하고 품위있는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퍼가 가미된 코트가 제격이다. 목 부분의 퍼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니멈’의 코트는 화이트 컬러가 페미닌한 감각을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퍼가 탈부착되기 때문에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땐 퍼를 떼어낸 후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에브리데이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코트를 찾는다면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바이올렛 컬러 코트는 쉽게 질리지 않을 뿐 아니라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이때 블랙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모던한 오피스룩이 쉽게 연출되고, 화려한 원피스와 스타일링하면 연말 모임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턴이 돋보이는 코트 한 벌이면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주목을 이끌어 낼 수 있다. 올 겨울 트렌드로 부상한 하운드 투스 체크는 과감한 프린트가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해줘 더욱 패셔너블한 겨울 패션 연출을 도와준다. 좀 더 시크한 멋을 연출하고 싶다면 가죽 패치가 덧대진 디자인을 추천한다.

13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