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아 테크놀로지‧블랙야크, ‘그리프 DD GTX’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세계 1위의 피팅 솔루션 기업인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Inc., 이상 보아)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등산화 ‘그리프 DD GTX’를 출시했다.

그리프 DD GTX는 보아가 개발한 멀티 패널 퍼폼핏 랩 디자인(Multi-panel PerformFit Wrap Design)이 적용되었다. 이 구조는 자사 연구소인 퍼포먼스 핏 랩(PFL, Performance Fit Lab)에서 운동역학 데이터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한 것으로, 신발의 핏을 강화할 뿐 아니라 발의 안정성과 사용자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킨다.

또한, 보아 다이얼을 발등과 발목에 두 개 적용한 듀얼 보아 핏 시스템(Dual BOA® Fit System) 구조로 사용자의 발 모양과 피팅 선호도에 따라 맞춤형 피팅을 제공할 수 있다.

이 밖에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사용해 신발 전체에 뛰어난 투습성과 방수성을 제공하며, 360도 전방향에서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가는 구조로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그리고 충격 흡수와 땀 흡수 및 발냄새 억제에 탁월한 오소라이트(Ortholite) 인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더한다.

보아 테크놀로지 코리아 관계자는 “보아의 멀티패널 구조의 퍼폼핏 랩 디자인은 최근 등산화, 골프화 등 기능이 특화된 제품에 많이 적용되고 있다. 보아의 진일보한 피팅 시스템이 적용된 신발을 신음으로써, 소비자들은 뛰어난 피팅감을 경험하고, 보다 안전한 늦가을 산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프 DD GTX는 블랙야크 매장, 부산 센텀시티에 첫 오픈한 블랙야크 글로벌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소비자가 32만 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248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