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스팀아이앤씨, 유통 브랜드 ‘스퍼 어반 마인’ 론칭
에스팀아이앤씨(대표 홍익표)가 2014 S/S 시즌부터 자사 브랜드를 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통 브랜드 스퍼 어반 마인(Spur urban mine)을 론칭한다.
스퍼 어반 마인은 에스팀아이앤씨가 기존 단독 매장으로 전개해온 스퍼(Spur)를 비롯해 애시드 엘(Acid EL), 브로운 브로스(brown brows) 등 자사 슈즈 브랜드를 모아 복합 쇼핑 문화 공간 형태로 운영된다.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 스퍼는 이번 시즌 ‘플라워 키세스 스프링’과 ‘트로피칼 홀릭’을 테마로 걸리쉬한 다양한 꽃의 이미지를 담은 슈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스테디셀러인 별자리 라인을 업그레이드한 러블 컬렉션, 키즈 라인 등 주력 제품군을 강화해 스퍼 어반 마인을 이끌 계획이다.
애시드 엘은 탈부착 가능한 액세서리 슈즈인 체인져블 슈즈로 지난 F/W 시즌 마켓 테스트를 거쳤다. 이번 시즌 새롭게 가방 라인이 함께 구성된 체인져블 시리즈를 비롯 캐주얼한 컨템포러리 무드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가죽제품을 선보인다.
브로운 브로스는 스퍼 어반 마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다. 좀더 가벼워지고 캐주얼해진 클래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과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 특히 남성 슈즈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과감한 컬러를 사용, 2014 S/S 시즌을 기점으로 주력 브랜드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237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