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로렌하이와 협업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쇼핑몰과의 공동 기획 브랜드 ‘Z 셀렉티드(직잭 셀렉티드)’의 세 번째 시리즈로 쇼핑몰 ‘로렌하이’와 협업한 캐시미어 코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0월 론칭한 Z 셀렉티드는 우수한 품질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지그재그와 쇼핑몰이 공동 기획한 브랜드다. 자체제작 상품 론칭 경험이 있는 소호 쇼핑몰의 상품 제작 노하우에 지그재그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역량을 더했다. Z 셀렉티드의 라인업은 재킷, 슬랙스 등 어떤 패션 아이템과 매치해도 무난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배송은 주문 다음 날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으로 진행한다.

Z 셀렉티드 세 번째 시리즈는 자체제작 재킷 및 아우터로 유명한 쇼핑몰 ‘로렌하이’와 공동 기획한 ‘Z 셀렉티드 에어리 웜 경량 캐시미어 코트’다. 로렌하이 핸드메이드 코트의 핏과 실루엣은 그대로 살리면서 원단과 안감을 업그레이드해 완성도를 높였다. 캐시미어 10%와 울 90%의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해 코트의 퀄리티를 높이는 동시에 무게감을 줄였으며, 기능성 발열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가격은 25만9000원이며,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오트밀 세 가지다. 직진배송 서비스로 배송해, 밤 12시 전까지 주문 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Z 셀렉티드 에어리 웜 경량 캐시미어 코트’는 오는 16일까지 지그재그에서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판매 기간 동안 전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상품 구매 후 21일까지 리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로렌하이와 공동 기획한 이번 코트는 겨울 아우터에 대한 지그재그 구매 데이터와 쇼핑몰의 자체제작 노하우를 토대로 무게, 보온성, 핏 모두 잡은 고퀄리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쇼핑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떤 스타일에도 코디할 수 있는 무난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기본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85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