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 내년 2월 국내 첫 론칭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가 내년 2월 한국에 첫 론칭한다.
하이시에라는 1978년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과 혁신적인 디자인, 고기능성에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잘 알려졌다. 지난해 쌤소나이트 글로벌에서 인수 후 아시아에서는 호주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 론칭을 준비해 왔다.
하이시에라는 다양한 문화에 관심을 갖고 액티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10~20대를 주 타깃층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견인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최근 방송가와 영화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여진구를 한국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내년 론칭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때와 장소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과 젊은 감각을 겸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한국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전세계적으로 국내에서만 출시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될 계획이다.
쌤소나이트코리아의 김희정 본부장은 “20대의 비즈니스 캐주얼을 표방하는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와는 달리 하이시에라는 좀 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10~20대에 초점을 맞춰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품질과 디자인, 기능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의 하이시에라가 아웃도어 스포츠 백 시장에서도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18 Likes
9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