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넬 화이트 점프 수트 입은 '제니'

샤넬 화이트 점프 수트 입은 '제니' | 1
<사진제공=샤넬(CHANEL)>

지난 7일, 샤넬 앰버서더 제니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3/24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 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샤넬 화이트 점프 수트 입은 '제니' | 2
<사진제공=샤넬(CHANEL)>

이날 제니는 2023 코코 비치 캡슐 컬렉션의 룩 15인 에크루 트위드 소재의 점프 수트에 샤넬 22 미니백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18K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COCO CRUSH 링과 샤넬 화인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더욱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제니가 참석한 2023/24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피크 라펠, 댄디한 플로럴 패턴, 버뮤다 쇼츠와 수트와 같은 남성복의 요소를 등장시켜 보헤미안 정신을 담아냈다. 이와 동시에 블랙, 화이트, 여러 톤의 핑크가 등장하는 컬러 팔레트, 롱 드레스, 비즈와 시퀸의 조화로 부드럽고 로맨틱한 감성도 표현했다.

“바랜 듯한 색상, 더스티 핑크, 세공, 1960년대와 70년대의 느낌, 영국적인 분위기, 편안하게 몸을 감싸는 코트, 정통 소재로 컬렉션을 더욱 사실적고, 매력적으로 만들었다.”고 버지니 비아르가 말했다.

37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