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파, 국내 최초 ‘플렉스 기어’ 장착 백 출시

20140102_kappa_led서하브랜드네트웍스(대표 민복기)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가 국내 최초로 자체 발광 기능을 가진 ‘아이 캐칭 백’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아이 캐칭 백은 플렉스 기어가 내장되어 있어 간단한 버튼 클릭만으로 LED 조명 빛을 내는 신개념 가방이다. 기존 3M을 사용해 발광하는 방식보다 한층 발전된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특히 아이 캐칭 백은 매우 밝으면서도 눈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발광 효과와 더불어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띄는 시인성이 높아 야간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됐다.

또한 플렉스 기어는 USB 충전 방식의 LED 조명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2시간 정도에 완충되어 5시간까지 발광 효과가 지속된다. 간단한 스위치 조절로 발광 방식을 3가지 모드로 바꿀 수 있으며 옐로우, 오렌지,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카파 관계자는 “아이 캐칭 백은 단순한 가방의 기능을 뛰어넘은 기술과 디자인이 결합된 신개념 아이템”이라며 “특히 야간 활동 시에는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갖추고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파의 플렉스 기어는 아이 캐칭 백뿐만 아니라 이달 말에 선보이는 ‘MISTROU 재킷’과 호환이 가능하다.

122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