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칸 레드카펫을 빛낸 스타 패션(탕웨이, 나오미 캠벨, 나탈리 포트만)

칸 레드카펫을 빛낸 스타 패션(탕웨이, 나오미 캠벨, 나탈리 포트만) | 1
<사진제공=쇼파드(Chopard), 탕 웨이>

지난 27일 막을 내린 제76회 칸 영화제 레드카펫 속 셀럽들의 쇼파드(Chopard) 워치&주얼리 룩이 화제를 모았다.

칸 레드카펫을 빛낸 스타 패션(탕웨이, 나오미 캠벨, 나탈리 포트만) | 2
<사진제공=쇼파드(Chopard), 송강호>

영화 ‘거미집’을 통해 여덟 번째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송강호는 블랙 수트에 쇼파드 18캐럿 화이트 골드의 풀 다이아몬드 세팅의 알파인이글 워치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칸 레드카펫을 빛낸 스타 패션(탕웨이, 나오미 캠벨, 나탈리 포트만) | 3
<사진제공=쇼파드(Chopard), 탕웨이>

탕웨이는 옅은 푸른빛이 도는 드레스에 쇼파드 2023년 ‘레드 카펫’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페어마인드 및 화이트 골드에 페어 쉐입(pear-shaped)의 옐로우 다이아몬드가 더해진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하는가 하면 나탈리 포트만과 우마 서먼 역시 2023 레드카펫 컬렉션의 주얼리로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칸 레드카펫을 빛낸 스타 패션(탕웨이, 나오미 캠벨, 나탈리 포트만) | 4
<사진제공=쇼파드(Chopard), 전여빈>

뿐만 아니라, 전여빈은 홀터넥 화이트 드레스에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 이어링과 반지를 착용해 우아함을 더했다.

나오미 캠벨은 레드카펫 컬렉션의 70캐럿 옐로우 사파이어와 브릴리언트-컷 다이아몬드가 셋팅된 워치를 착용했으며 모델 수주는 총 29.13캐럿의 에메랄드 이어링과 17.75캐럿의 토르말린 및 에메랄드 세팅의 링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1998년부터 칸 국제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는 쇼파드는 그랑프리에게 수여되는 황금종려상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등 칸 국제 영화제에 다양한 지원 뿐 아니라, 주요 공식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칸 레드카펫을 빛낸 스타 패션(탕웨이, 나오미 캠벨, 나탈리 포트만) | 9
<사진제공=쇼파드(Chopard), 나탈리 포트만>

특히, 2007년 제60회 칸 국제 영화제부터 캐롤라인 슈펠레는 레드 카펫 위의 배우들을 더욱 빛나게 해줄 “Red Carpet Collection”이라는 이름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쇼파드는 칸 국제 영화제 개최 회수와 동일한 수의 하이 주얼리 피스를 공개하며, 올해로 76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76개의 유니크한 피스를 선보였다. 이번 레드 카펫 컬렉션은 ‘ART’ (예술)이라는 주제로 영화는 물론, 건축, 음악, 그림 등 천재성과 창의성이 발현되는 모든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76 개의 마스터 피스들로 구성된다.

한편, 이번 칸 영화제에는 2022년부터 쇼파드의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K-pop 그룹 에스파 멤버들이 쇼파드 공동 사장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의 초대로 세계적인 영화 행사인 칸 국제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아 현지에서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171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