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발렌티노, 메타와 아바타 디지털룩 협업

발렌티노, 메타와 아바타 디지털룩 협업 | 1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에서 아바타를 위한 스페셜 디지털 룩을 공개하며 메타(Meta)와의 새로운 협업을 발표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메종에게 개성을 장려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은 끊임없는 대화이자, 탐구이다. 수년에 걸쳐 디지털 커뮤니티는 이러한 추구를 강화하여 더욱 강력하고 개방적인 정신을 추구해왔다. 이와 같은 탐험은 메타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AD-declover

지난 7월 14일부터 발렌티노의 첫 번째 셀렉션이 메타의 아바타 프로그램에 번역되어, 메타 아바타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메종은 디지털 룩의 가능성을 탐구하며 메타버스 내의 커머스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사용자들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신저 및 VR 익스피리언스 등 메타의 모든 플랫폼에서 자신의 아바타들에게 메종 발렌티노의 룩을 입힐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첫 드랍은 메종 발렌티노의 6가지 룩을 선보인다. 사용자들은 발렌티노의 가장 최신 컬렉션 중 엄선된 셀렉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는, 선명한 핑크 PP(Pink PP) 컬러의 아이템들뿐 아니라, 상징적인 브이로고가 돋보이는 트왈 이코노그라프 패턴의 룩 그리고 더 나아가 아카이브의 팬더 프린트를 모던하게 핑크 PP 컬러로 표현된 드레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렇게 선정된 메종 발렌티노의 에센셜 룩은 어디에나 어울리는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셀렉션을 더욱 특별하게 하고자, 최근 선보인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스터드 발레리나 슈즈도 함께 선보이며, 완벽한 스타일링을 마무리할 수 있다.

메종은 대화를 전개하고, 최신 문화와 기술의 환영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개성과 다양성의 힘은 전면에서 주목받을 것이며, 이를 통해 모두가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6가지 룩으로 구성된 발렌티노의 첫 번째 셀렉션은 7월 14일부터 공개되었으며, 두 번째 셀렉션은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1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