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마음 따뜻한 부모님 효도 선물 BEST 아이템

2014년 민족 대 명절 설날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이 만나는 오붓한 시간에 사랑하는 부모님께 새해 인사를 드리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을 것이다.

바쁜 일상을 핑계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부족했던 사람들에게는 이번 설날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효도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 체온은 물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패딩 아이템

유난히 추운 겨울 날씨 때문에 패딩 열풍이 불었던 올 겨울, 이탈리아 아우터 브랜드 ‘페트레이’에서 부모님의 체온과 까다로운 취향까지 모두 만족시켜줄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진제공 : 페트레이
사진제공 : 페트레이

특히 허리 밸트 장식 디자인으로 라인을 살려주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는 물론 부드러운 퍼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켜 중후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 부모님의 눈 건강과 패션지수를 높여줄 안경

최첨단 기술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샤르망Z’ 안경테는 인조별, 나라별 두상 리모델링을 통해 두상을 감싸는 형태로 디자인되어 편안한 착용감이 뛰어나다.

사진제공 : 샤르망Z by 시원아이웨어
사진제공 : 샤르망Z by 시원아이웨어

특히 알러지프리, 우수한 경량성, 형상기억 기능을 물론 엑설런트 티타늄 소재로 제작, 정밀레이저 용접 가공을 통해 부러지지 않고 유연하게 움직여 장기간 착용해도 늘어짐이 없어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소중한 시간을 영원히

새해를 맞아 뭔가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부모님을 위한 커플 시계를 추천한다. 이태리패션 브랜드 ‘페라가모’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베가 시리즈를 내놓았다.

사진제공 : 페라가모 by 갤러리어클락
사진제공 : 페라가모 by 갤러리어클락

골드와 실버 컬러의 균형있는 조화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더블 간치노 케이스로 디자인돼 더욱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23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