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퍼스트빌리지, ‘나이키 단돈 500원’ 파격 할인

신개념 테마형 아웃렛 퍼스트빌리지(대표 이남욱)가 파격적인 할인 행사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8월 오픈후 4개월만에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퍼스트빌리지는 최근 5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개최한 것.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나이키 운동화와 골프화 300족을 단돈 5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총 5만점의 나이키 의류 이월상품을 정상가의 10%에 구입할 수 있는 사상 초유의 할인 행사다.

또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EXR, 푸마, 스케쳐스, 스프리스 등 운동화와 남성복 인디안, 올젠, 아날도바시니 등 겨울 신상품을 비롯해 엘르, 루이까스텔 등 골프 겨울 신상품, 로엠걸즈, 리틀뱅뱅 등 아동 겨울 신상품 또한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퍼스트빌리지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된 경기 침체 여파로 어려운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초특가 대박 쇼핑을 통해 행운이 가득한 새해를 시작하시라는 의미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퍼스트 빌리가 위치한 아산은 서울에서 50분이면 올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는 온천과 워터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명소가 자리잡고 있어 쇼핑을 위해 퍼스트 빌리지를 찾은 고객들이 주말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빌리지는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여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렛 단지다.

20140117_1st

186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