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밸런타인데이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남자친구의 선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 남자친구의 주머니가 꼬깃꼬깃해지는 것을 막고 싶다면?

사진제공 : 일비종떼, 마리아꾸르끼
사진제공 : 일비종떼, 마리아꾸르끼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일비종떼(ILBISONTE)’는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클러치 백을 추천한다. 클러치 백은 간단한 소지품을 넣어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한 손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가죽 본연의 멋을 살린 일비종떼 클러치 백은 내추럴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하다.

솔리드 컬러가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독특한 패턴의 프린트가 들어가있는 클러치는 어떨까? 북유럽 패션 브랜드 ‘마리아꾸르끼(MARJA KURKI)’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눅시오 패턴을 사용한 클러치아이템을 준비했다. 지퍼방식으로 수납이 편리하며 좌측하단에는 브랜드 심볼인 칼로젠버기 풍뎅이 모형을 두어 포인트를 살렸다.

+ 자기관리가 철저한 남자친구를 원한다면?

사진제공 : 일비종떼, 휴고보스 by 갤러리어클락
사진제공 : 일비종떼, 휴고보스 by 갤러리어클락

센스 있는 소품으로 감각적인 남자친구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세월의 흔적을 담아낸 듯한 빈티지 스타일의 소품은 그것을 들고 있는 남자에게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일비종떼’의 견고해 보이는 정사각형 디자인 가죽 반지갑은 남자친구의 돈을 소중하게 보관해줄 수 있는 든든한 금고가 될 것이다. 또한 상하 오픈형의 동전 케이스가 딸려있어 여유로운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남자들은 몸 관리에는 철저해도 옷이나 소품 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다. 남자친구에게 조그마한 휴대용 슈혼을 선물해보자. 휴대용 슈혼은 언제 어디서나 남자친구의 소중한 신발이 구겨지는 참사를 막아줄 것이다.

다이어리에 그날의 일정을 꼼꼼히 기록하며 인생을 설계하는 남자라면 연애에 있어서도 완벽하지 않을까? 고급스러운 들소가죽으로 만든 다이어리를 선물해 믿음직한 남자친구를 만들어보자. 관리를 잘하는 남자일 수록 여자에게 사랑 받기 마련이다.

시계는 남성들에게 가장 필수적이고 실용적인 액세서리다. 도시적인 우아함을 선사하는 ‘휴고보스 워치(HUGO BOSS WATCH)’의 H6042 컬렉션은 세련된 감각을 지닌 남성들을 위한 손목시계다. 날짜 창과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실용성을 한층 높였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린다.

사진제공 : 라미
사진제공 : 라미

글쓰기를 좋아하거나 비즈니스맨의 품격을 보다 높여줄 액세서리로 독일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의 ‘라미2000’을 추천한다. 바우하우스 디자인 철학에 입각해 최고 수준의 기술, 공정, 소재로 고급 품질의 제품을 구현했다. 만년필, 샤프, 볼펜, 멀티펜 등 4가지 종류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13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