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로가디스, 현빈 ‘스마트 수트’ 기능성 대폭 강화

20140220_ROGATIS_smartsuit (5)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남성복 브랜드인 로가디스(ROGATIS)가 2014년 봄-여름 시즌 ‘스마트 수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배우 현빈을 전속모델로 지난해 선보인 스마트 수트는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한 슬림핏을 최대한 살려 남성의 인체 곡선의 유연성을 그대로 반영한 신개념 수트다.

AD-declover

올해 새롭게 출시한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능성을 대폭 확대했다. 어깨의 압박감을 최소화했던 파워네트를 등과 팔 부위로 확장시켜 활동성을 보다 강화했다. 안감은 물론 겉감 전체에 신축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 활동성을 높이는 한편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무릎이 튀어나오지 않는 등 형태 보존성도 높였다. 또한 특수 냉감 가공 소재 사용으로 온도를 1도 가량 낮춰 청량감을 선사하며, 상의 안주머니 하단에 QR코드를 삽입, 상황별 코디법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로가디스 팀장 최훈 상무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로가디스 정장군 매출 중 스마트 수트 30%이상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며 “이번 시즌에는 지난해 대비 50% 이상 생산량을 늘렸으며, 스마트 수트는 물론 재킷, 셔츠, 팬츠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남성복 시장의 대표 상품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20140220_ROGATIS_smartsuit (4) 20140220_ROGATIS_smartsuit (3) 20140220_ROGATIS_smartsuit (1)

1.2k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