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엘레강스 스포츠, ‘지은희 프로’ 외 골프선수 3명 의류후원

엘레강스 스포츠, ‘지은희 프로’ 외 골프선수 3명 의류후원 | 1피오엠디자인(대표 정해준)이 전개하는 엘레강스 스포츠(Elegance Sports)가 지은희 프로(LPGA)뿐만 아니라 올해 새로운 3명의 골프선수와 의류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엘레강스 스포츠는 현재 한화 소속의 지은희 프로(LPGA)를 4년째 의류후원하고 있으며, 올해 KLPGA 이다은 프로, 한화 골프단 소속 유정민 프로, 고려신용정보 소속의 박벼리 프로와 1년간 의류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들에게는 개인 라운딩 일정 및 국내외 경기 참가 시 엘레강스 스포츠 의류를 입고 출전하게 된다. 지난 3일에는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기에 앞서 선수 개인별 의류 핏팅 및 14SS 신제품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엘레강스 스포츠는 그 동안 골프 선수 의류후원 및 대회협찬, 3D 돌출광고, 원 포인트 레슨 행사 등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진행해 골프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로 프렌치 골프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는데 주력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엘레강스 스포츠의 2014 S/S 컬렉션은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전체적으로 과감한 트렌드 컬러로 배색감이 뛰어나며 디자인의 디테일을 통해 상품력을 강화했다.

578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