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끄레머천다이징, 美 핸드백 브랜드 ‘조이그라이슨’ 독점 전개

패션 잡화 브랜드 라빠레뜨를 운영중인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만중)이 미국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을 독점 수입 전개한다.

조이그라이슨은 리즈 클레이본, 코치, 캘빈클라인, 마크제이콥스의 가방과 액세서리 디자인 디렉터로 명성을 쌓은 디자이너 조이그라이슨이 자신의 이름으로 지난 2006년 론칭한 액세서리 브랜드다.

뉴욕 시티, 다운타운 엣지, 업타운 시크를 콘셉트로 하며, 제시카 알바, 케이티 홈즈, 시에나 밀러, 비욘세 등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조이그라이슨 론칭 행사 및 2014 F/W 프레젠테이션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시크, 클래식, 럭셔리한 감성을 추구하는 28~38세 여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그라이슨(GRYSON)’과 영, 패셔너블, 핫을 키워드로한 18~28세 여성들을 위한 ‘트라이베카 바이 조이그라슨(TRIBECA BY JOY GRYSON)’ 라인을 선보였다.

17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