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심플한 ‘7부 티셔츠’의 멋진 스타일링 TIP

심플한 ‘7부 티셔츠’의 멋진 스타일링 TIP | 1캐주얼 브랜드 탑텐(TOPTEN10)은 심플한 스타일의 7부 티셔츠를 선보이며, 베이직 아이템을 가지고도 충분히 멋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나섰다.

흔히 줄무늬라고 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굵기, 방향, 컬러 등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가장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트라이프 7부 티셔츠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대중적인 아이템이다. 줄무늬가 얇고 컬러가 강할수록 화려하기 때문에 패턴의 굵기와 컬러에 따라 하의를 다르게 매치하는 것이 중요.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나 블랙 등 모노톤 스트라이프에 블랙, 네이비 등 어두운 컬러의 하의를 매치하면 좋다. 반면 상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에는 옐로우, 레드, 블루 등 선명한 원색 컬러로 된 아이템을 택하면 어떤 하의를 착용하든 영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준다.

사진제공 : 탑텐
사진제공 : 탑텐

또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는 남성이라면 컬러진에 선글라스, 캔버스 신발을 매치하면 보다 트렌디하고, 여성은 핫팬츠나 플레어 스커트에 매치하면 시원하고 차도녀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래글런 7부 티셔츠의 경우 어깨 재봉선이 없어 편안함은 물론 각기 다른 컬러 배색으로 세련되고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특히 래글런 7부 티셔츠는 기본적인 캐주얼함을 갖추고 있으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지녀 단체복, 커플룩 모두 잘 어울린다. 또한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 할 수 있어 코디함에 있어서 가장 손이 안가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사진제공 : 탑텐
사진제공 : 탑텐

몸에 적당히 핏감이 가미된 래글런 티셔츠의 경우 빈약한 가슴도 두드러져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몸매에 자신이 없는 경우라도 손쉽게 자신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그리고 7부 소매로 드러나는 팔목에 포인트 액세서리를 해주면 보다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22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