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봄바람 휘날리며 벚꽃 길을 둘이 걸어요~

이른 봄 날씨에 전국적으로 꽃놀이 축제가 한창이다. 모처럼만에 연인과 따스한 봄바람을 맞으며 벚꽃 구경을 계획하고 있다면 시즌 분위기에 어울릴만한 센스있는 룩을 제안한다.

+ 러블리한 스타일로 남친 마음 훔치고 싶다면!!

사진제공 : (시계방향) 브레라, 보스오렌지, 뮤트by슈대즐
사진제공 : (시계방향) 브레라, 보스오렌지, 뮤트by슈대즐

활짝 핀 꽃만큼이나 주목 받는 여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하늘색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살리면서 봄을 나타내는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생동감을 더해보자.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간 스카프을 함께 매치한다면 한층 발랄해 보일 수 있다. 거기에 오래 걸어도 불편하지 않은 올 봄 잇 아이템인 슬립온 슈즈를 매치하면 더욱 안성맞춤일 터. 여기에 붐비는 꽃놀이 인파 속에서 부피감 있는 빅 백보다는 작고 가벼운 클러치 백이나 크로스 백으로 활동성을 높여보자.

+ 센스 넘치는 스타일로 여친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싶다면!!

사진제공 : 보스오렌지
사진제공 : 보스오렌지

남자라고 플라워 프린트 유행을 애써 덮어둘 필요는 없다. 과하지 않은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간 셔츠에 베이지, 카키색 등의 면바지를 매치한다며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페도라나 포인트 벨트 또는 액세서리를 매치한다면 보다 스타일에 힘을 실을 수 있다. 여자 친구 손을 잡고 오랜 걷고 싶다면 편한 슬립온 슈즈를 추천한다.

19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