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꽃 향기 품은 로맨틱 감성의 잇 아이템

본격적인 봄 날씨에 여성들의 옷차림이 밝아지고 있다.

화사해진 옷차림에 보다 페미닌하고 스타일에 포인트를 살릴 아이템으로 로즈 골드 컬러의 워치를 활용하면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일상생활은 물론 연인과의 데이트에 어울리는 로즈 골드 컬러 워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봄이 느껴지는 ‘로즈 골드 워치’로 페미닌 지수 올리기~

로즈 골드 컬러와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만난 워치를 활용하면 여성미를 배가시킬 수 있다.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Gc워치’ 참 시리즈는 미니 사이즈 케이스가 페미닌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사진제공 : Gc워치
사진제공 : Gc워치

세 줄의 볼 형태로 구성된 스트랩은 유니크한 매력까지 더하고 자개 다이얼이 럭셔리하고 차분한 여성미를 부각시킨다. 블라우스, 원피스 스타일링에 매치하는 것을 추천하며 비슷한 톤의 메탈 팔찌와 함께 연출하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 활용도 200% 내추럴한 듯 패션감각 올려주는 워치 스타일링!

베이직한 디자인과 로즈 골드 컬러가 만난 워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화이트 톤을 바탕으로 로즈 골드 컬러가 다이얼 포인트로 가미된 ‘Gc워치’ 미니시크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때 화려한 컬러의 실 팔찌를 함께 연출하면 봄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시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사진제공 : Gc워치
사진제공 : Gc워치

깔끔한 시계를 데일리룩에 자주 매치하는 여성들이라면 메탈 스트랩의 시계를 추천한다. 로즈 골드 컬러에 메탈 스트랩이 심플한 멋을 더한 미니 시크 시리즈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어울리는 스타일. 단독으로 착용했을 땐 단정한 느낌을 부각시켜 오피스룩에도 매치 가능해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

8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