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계 톱 프로골퍼 ‘아담 스콧’의 골프 패션
유니클로(UNIQLO)가 세계적인 골프 선수 아담 스콧이 출전하는 ‘2014 마스터즈 골프 대회’에서 착용할 의상을 제작해 10일 공개했다.
아담 스콧은 현재 세계 남자 골프 랭킹 2위의 톱 프로골퍼로 유니클로 홍보대사이자 지난해 마스터즈 골프 대회 우승자이다.
올해 대회에서는 땀을 곧바로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을 갖춘 유니클로 ‘드라이 EX 폴로셔츠’와 ‘드라이 스트레치 팬츠’, 이너웨어로는 ‘에어리즘 V넥 티셔츠’를 착용해 경기 내내 쾌적함을 유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빨간색 셔츠와 남색 팬츠, 파란색 셔츠와 베이지색 팬츠, 흰색 셔츠와 남색 팬츠를 매칭한 코디네이트에 남색과 베이지색의 ‘스트레치 테이프 벨트’로 포인트를 더해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골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담 스콧이 착용하는 유니클로 ‘드라이 스트레치 팬츠’와 ‘드라이 EX 폴로셔츠’, ‘에어리즘 V넥 티셔츠’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단, 드라이 EX 폴로셔츠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스트레치 테이프 벨트’는 다음달 8일부터 국내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마스터즈 골프 대회는 미국 오거스타내셔널이 주관하는 세계 4대 남자 프로 골프 경기 대회다. 초청제로 운영되며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열린다.
554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