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세계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뉴발란스, 세계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9일 서울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한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면적 800㎡(240평)로 세계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스토어다. 뉴발란스의 역사 및 지향하는 역동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특히 인테리어는 뉴발란스글로벌과 뉴발란스코리아 간의 협력 작업으로 진행됐으며, 뉴발란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PPFE (PAST PRESENT FUTURE EVOLUTION)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뉴발란스 야구존 라인
뉴발란스 야구존 라인

매장은 지상 3층 규모로 1층은 미국, 영국생산의 리미티드 신발 중심인 프리미엄 존, 2층은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의 신발, 의류, 용품 등 상품으로 구성된다. 3층은 홍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신개념 문화 체험 공간 ‘NB컬쳐하우스’로 구성된다.

뉴발란스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9일에 ‘엑셀런트 럭키팩’을 한정 판매하고, 10일부터는 ‘999체리블라썸’, 16일부터는 ‘880달마시안’의 재발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0일, 11일 양일간 신발 구매 시에는 레이저로 원하는 단어를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페이스북 또는 뉴발란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799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