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도쿄 긴자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40515 MCM Jap FlagshipStore 1성주그룹(대표 김성주)의 엠씨엠(MCM)이 지난 4월 25일 일본 도쿄의 긴자 중심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엠씨엠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는 300㎡(약 90평)의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독일 정통 브랜드라는 이미지와 세련된 현대의 건축물이 서로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원형 미디어 스크린과 함께 연출된 독특한 입구가 특징이며 애견을 동반한 쇼핑객을 위한 입구도 따로 마련됐다.

상품으로는 일본에서 인기 있는 모노그램 헤리티지 제품 및 SS14 컬렉션을 비롯해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만을 위한 한정판 제품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출입구에 들어서 펼쳐지는 첫 번째 공간에서는 엠씨엠 고유의 헤리티지와 골드 라인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섹션 및 여성 라인이, 두 번째 공간에서는 유니섹스 라인과 남성 라인이 소개된다.

특히 이 두 개의 공간을 연결하는 중심부에는 엠씨엠 베스트 셀러 라인이 전시 되어 있으며, 맞춤 제작 서비스 비스포크를 제공하는 VIP룸도 있다.

엠씨엠 관계자는 “엠씨엠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시아 럭셔리 시장의 큰 축이자 세계 명품 시장을 이끄는 중심부에 자리한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라며 “명품 트렌드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이 곳에서 일본은 물론이고 향후 엠씨엠의 글로벌 럭셔리 시장 확장에 있어서 든든한 교두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212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