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패션그룹, 신발 SPA 브랜드 ‘슈스파’ 론칭
패션 슈즈전문 기업 DFD패션그룹(대표 박근식)이 SPA 지향 신발 브랜드 슈스파(SHOESPA)를 전격 론칭한다.
슈즈파는 ‘슈즈 갤러리’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자체 제작 신발과 가방을 비롯해 해와 유명 잡화 브랜드들과 함께 판매해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스페인 여성 캐주얼 슈즈 브랜드 미카엘라(MICHAELA), 이태리 가방 브랜드 팝콘(POPCORN) 등 다양한 수입 브랜드의 신발 및 가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즈파는 오는 16일 홈플러스 부천 상동점에 첫 번째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대구성서, 청주지웰시티, 부산아시아드, 인천작전 등 상반기에만 5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특히 매장 오픈 시마다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슈스파 관계자는 “DFD패션그룹이 지닌 38년 제화 생산 노하우, 폭넓은 연령을 위한 다양한 상품 구비,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신발 SPA로 성장하겠다”며 “자체 제작 상품을 비롯해 새로운 해외 수입 브랜드들을 꾸준히 선보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전했다.
한편 슈즈파는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18일까지 홈플러스 부천 상동점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인 홍석천이 진행하는 경매 이벤트를 비롯 30만 원 상당의 제품을 4만9000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등. 또한 오픈 당일에는 에코백 증정, 캐리커처,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기부월 행사 등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