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스파, 양해일 디자이너 ‘해일’과 협업...토털 코디 제안

슈스파, 양해일 디자이너 ‘해일’과 협업...토털 코디 제안 | 1

DFD패션그룹(대표 박근식)의 SPA 슈즈 브랜드 슈스파(SHOESPA)가 양해일 디자이너의 브랜드 해일(HEILL)과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라인 ‘슈스파xHEILL’을 선보인다.

‘슈스파xHEILL’은 컬렉션 모티브인 아니발(ANIBAL)의 작품 ‘PIC-NIC SEOUL’을 블랙&화이트로 모던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양해일 디자이너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오는 13일 오픈하는 슈스파 명동 눈스퀘어 매장을 포함해 코엑스몰, 롯데광명, 롯데수원, 롯데동부산, 대구백화점, W몰에서 이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슈스파는 이번 협업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의 전방위적인 영역에서 제품들을 출시, 토털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슈스파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슬립온과 스니커즈부터 스웻 셔츠, 에코백, 클러치, 보틀, 핸드폰 케이스 등 신발은 물론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제품들로 전개한다.

또한 슈스파는 양해일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단순한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오는 F/W 시즌에는 신진 디자이너와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어 국내 디자이너 육성에 적극 참여한다는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우수 협력 브랜드와의 협업하여 슈스파만을 위한 라인을 소개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적극 어필하겠다는 전략이다.

슈스파 관계자는 “앙드레 김을 이을 차세대 국민 디자이너로 일컬어지는 양해일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하게 돼 뜻깊다”며 “톱 디자이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29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