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빅맨’ 이다희, 페미닌 커리어우먼의 스타일링 비결은?
KBS2 월화드라마 ‘빅맨’ 이다희의 세련된 오피스룩이 화제다. 극 중 대기업 팀장인 이다희는 지적인 이미지에 따뜻한 매력까지 갖춘 커리어우먼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다희는 벨트나 플레어 스커트를 활용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연출한 슬림한 라인의 스타일링이 주목 받고 있다.
+ 아우터를 입을 땐 벨트로 라인을 강조!
이다희는 재킷이나 트렌치코트를 벨트로 강조해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자칫 라인을 망가뜨릴 수 있는 아우터를 입을 때 하의는 H라인 하이웨이스트 레더 스커트로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하고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벨트로 라인을 살리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더했다. 벨트 하나만으로도 기존의 스타일과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어 더욱 페미닌한 라인을 드러낼 수 있다.
+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와 플레어 스커트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라.
이다희는 하이 웨이스트의 플레어 스커트로 허리라인을 강조하고 하늘하늘한 실크 블라우스나 시스루 블라우스를 매칭하여 커리어우먼 스타일에 여성스러움를 더했다. 부드럽게 라인을 따라 흐르는 블라우스는 은은하게 실루엣을 드러내 그녀만의 우아하고 단아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하늘하늘한 소재로 봄부터 가을까지 매치하기 좋은 블라우스는 스키니와도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13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