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자전거 타기 좋은 시즌, 패셔너블한 ‘라이딩룩’ 연출법

완연한 여름 날씨로 자전거를 즐기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최근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출족 또한 늘어 센스 있는 라이딩룩이 주목 받고 있다.

라이딩은 비교적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편한 의상을 선택해야 한다. 기본 수트보다는 티셔츠나 셔츠 등 활동성이 좋은 치노 팬츠를 매치하면 좋다.

ⓒ 제로세컨드, 브로바 워치by 갤러리어클락, 로버스
ⓒ 제로세컨드, 브로바 워치by 갤러리어클락, 로버스

여기에 신발은 착용감이 좋으면서도 발등이 드러나 시원한 느낌을 주는 데크 슈즈를 착용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좀더 발랄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컬러 블로킹 슈즈를 추천한다. 특히 메탈 디자인의 시계를 착용하며 소재가 주는 청량함과 세련된 느낌을 배가 시킬 수 있다.

주말 야외에서 즐기는 위켄드룩으로 연출하고 싶을 땐 여유로운 사이즈의 옷에 위트 있는 느낌을 주는 프린팅 티셔츠를 선택하면 좋다.

ⓒ 제로세컨드, 타이맥스 by 갤러리어클락, 로버스
ⓒ 제로세컨드, 타이맥스 by 갤러리어클락, 로버스

아울러 운동화보는 통풍이 잘되는 시크한 무드의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착용하면 남성다운 매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결 밝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위해 시계는 캔버스 스트랩에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것이 좋다. 가죽이나 메탈 등 다른 소재의 시계보다 가볍고 산뜻한 착용감이 눈에 띄며 어떤 브레잇슬릿과도 잘어울려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하기 좋다.

27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