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하지원이 제안하는 페미닌 서머룩 컬렉션

[FS화보] 하지원이 제안하는 페미닌 서머룩 컬렉션 | 1배우 하지원의 페미닌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Crocodile Ladies)는 ‘올웨이즈 스마일’을 콘셉트로 전속모델인 하지원의 싱그러운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하지원은 여름 더위에도 시원하면서도 멋스럽게 코디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스트라이프, 체크, 플라워 등의 패턴과 레이스, 폴리에스테르 등의 소재가 더해진 원피스, 컬러풀 팬츠, 프린트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올 여름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무엇보다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원피스를 통해 쾌적한 착용감과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140521_CrocodileLadies_HaJiWon (2) 20140521_CrocodileLadies_HaJiWon (2) 20140521_CrocodileLadies_HaJiWon (1)

23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