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르윗x라이풀, 한혜진 화보서 ‘캡슐 컬렉션’ 공개

르윗x라이풀, 한혜진 화보서 ‘캡슐 컬렉션’ 공개 | 1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윗(LEWITT)이 남성 스트리트 캐주얼 라이풀(LIFUL)과 콜라보레이션해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캡슐 컬렉션은 라이풀이 제시하는 여성 스트리트 웨어와 르윗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트리트 웨어 두 가지 이미지로 제작됐다.

원피스, 스웻셔츠, 베이스볼 점퍼 등 16가지 제품을 쉽고 유니크하게 구성했으며 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공개됐다. 특히 2014 S/S 라이풀의 시즌 테마인 ‘보이후드’의 감성이 르윗의 시그니처 여우와 만나 탄생한 의상들은 정적인 제스쳐를 취하는 모델 한혜진과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흥미로운 화보로 완성됐다.

20140521_LEWITT_HanHyeJin (11) 20140521_LEWITT_HanHyeJin (12)르윗은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전시를 마련했다. 캡슐 컬렉션의 시작을 알리는 팝업스토어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리며, 31일부터 약 2주간 홍대 에이랜드에서는 르윗 아지트 콘셉트로 캡슐 컬렉션 전시 및 팝업스토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여성복 디자인과 스트리트 무드의 남성복이 결합한 데에 의의가 있다”며 “동시에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르윗과 라이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한혜진 화보는 패션 매거진 바자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