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시그니쳐 화이트 셔츠 컬렉션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시그니쳐 화이트 셔츠 컬렉션 | 1CH 캐롤리나 헤레라(CH CAROLINA HERRERA)가 2014 S/S 시즌 여성복에서 아름다운 실루엣의 ‘화이트 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화이트 셔츠 컬렉션은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최고급 원단과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제작돼 여성의 라인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3가지로 출시됐으며 실루엣, 프릴, 펀칭, 플리츠, 페플럼 등의 디테일이 가미돼 각기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시그니쳐 화이트 셔츠 컬렉션 | 2V넥 셔츠는 화려한 프릴이 비대칭으로 드레이핑 되었으며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기본에 충실한 숏-슬리브리스 스퀘어 컷 셔츠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빳빳한 코튼 소재가 실루엣이 흐트러지지 않게 잡아주어 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이미지를 준다. 또한 아일렛 펀칭 디테일로 우아한 무드를 살린 오프 숄더 페플럼 셔츠는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해주어 비즈니스 레이디 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시그니쳐 화이트 셔츠 컬렉션 | 3한편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남성복 라인에서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스타일의 레더 스트랩 샌들을 출시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이 제품은 무더운 여름철 치노팬츠나 데님팬츠 또는 밝은 색상의 쇼츠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420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